통영에는 정말 감칠맛 나는 먹거리들이 많지요! 올해 가족여행으로 통영-거제를 다녀왔는데요, 여러 횟집중에서도 친절하기도 하고 맛도 좋은 횟집이 있어 소개합니다.


통영 미수동에는 많은 횟집들이 모여있습니다. 통영 앞바다가 근접해있기도 하고 잘 발달한 상권이기도 한데, 물론 다른 횟집들도 맛있는건 매한가지겠지만 유난히 미수동에서 잘나가는 횟집이 있다고 해서 반신반의하며 따라 나섰습니다.


입구부터 왔다간 사람들의 흔적들이 많네요. 저희는 늦은 밤에 갔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를 했습니다. 찾아가실때는 왠만하면 <예약>을 추천해드려요


처음에 나오는 밑반찬들이 이렇게나 많은데요, 보기에는 굉장히 평범하지만 뒤져보면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한 밑반찬들입니다. 저희가족이 좋아하는 것은 다 나왔네요


쨘! 저희는 스페셜 모듬회 B를 시켰어요(15만원상당)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돔과 농어가 한가득! 씹힐때 쫄깃함이 여태 먹어본 회와 차원이 달랐습니다. 4인가족이 간다면 12만원짜리 모듬회 특선도 추천할만해요!



전.. 정말이지 맛집블로거가 아닌지라, 음식사진을 잘 찍지 못합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


하아아 너무 맛있는 전복과 해삼과 멍게와 개불과..... 그 쫀득함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굳이 이 횟집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요 사람이 무진장 많은데도 불구하고 맛도 있고 친절하기까지 했었다는데 그 이유가 있습니다. 이게뭐냐고 물어보면 종류에 대해서 차근차근 설명해주시고, 이건 어떻게 먹는건지 알려주시며 직접 까주시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 호박이 대박이었는데요, 거의 회를 다 먹을즈음 막바지에 따끈따끈 김을 내며 가져온 이 호박은 안에 호두와 잣같은 견과류를 듬뿍 넣어서 쪄냈더라고요. 아 진짜 달콤했습니다.


아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던 하루였습니다. 저희 가족은 여기때문에 다음 통영여행을 한번 더 오겠다고 다짐하고 다짐했습니다. 통영 좋아요!!


홀의 모습은 이렇게 깔끔합니다. 저희가 넘 늦게 온 탓에 마지막 손님이었네요 :D 계속 오는 손님을 다 받지 않고 마감하시더라구요. 모든 종업원들이 힘든기색없이 일하고 계시는게 너무 보기 좋았습니다.


부모님께서 감탄한 비리지 않은 매운탕. 대체 뭘 넣었냐며 이렇게 깔끔한 맛이 나는지 신기하셨다면서 사장님을 잡고 얼마나 물어보시던지...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는 횟집이었습니다.


집으로 가려고 했더니 떡하니 나와주시는 팥빙수. 분명 여름 한정이겠지만, 아 이걸로 이 횟집 종결입니다 :D 너무너무너무 좋아서 포스팅해요!


이 횟집만으로도 또 오고 싶은 그런 곳이었습니다. 약간 약주를 걸치고 잠잘 찜질방도 근처에 있고, 야경도 멋지도 더군다나 통영 해저터널이 걸어서 5분 거리 안에 있지요. 밤 늦게 도착했다면 이곳 미수동에서 회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다른 횟집들도 다 괜찮다는데, 궁전횟집도 인상깊은 횟집이었어요 :D
미수동에 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이니 찾기도 쉽고 차는 바로 빌딩 앞에 그냥 세워두시면 됩니다
(참고로 전 여기에 돈도 받은 적 없고 서비스 받은 적도 없습니다. ^^ 전 모노트레블러니까요.)

http://www.e-gungjeon.co.kr/ 
여기 사이트는 이 횟집 인터넷 사이트고요, 5% 할인쿠폰이 있으니 출력해가시면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횟감 가격도 업데이트 되니 확인해보셔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통영시 미수동 | 궁전횟집
도움말 Daum 지도
 

날짜

2011.08.24 10:24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