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저작권 Qhwan™ 에 있습니다.

사명대사 열반 400주기 추모대제 및 표충사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http://blog.naver.com/samyung_org (추모대제 행사 정보)
http://www.pyochungsa.or.kr/ (밀양 표충사 홈페이지)



사명대사(1544~1610) 임진왜란 당시 승병장으로 활약하고 전쟁종결을 위해 적장 가토기요마사와 3차례 회담 끝에 다시 전쟁. 일본에 사신으로 건너가 조선인 송환을 이끈 외교전략가이자 승려, 사명대사 열반에 맞추어 올해로 벌써 400년째를 맞는다고 합니다. 이에 경남 밀양 표충사는 10월 9~10일 '나라 구하기 사명성사 열반 400주기 추모대제'를(http://blog.naver.com/samyung_org) 통해 사명대사를 재조명하는 행사를 엽니다.


범종이 울리는 표충사, 절 마당의 배롱나무의 만발한 꽃 아래 이곳에 들른 모두는 물소리 바람소리를 들으며 내 안의 나를 찾아내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참 맑죠?
밀양 표충사의 풍경은 그 어느곳보다도 고즈넉하고 아름답습니다. 한번 쯤 찾아가보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표충사 근처에는 재악산 줄기에 시원하게 흐르는 층층폭포의 모습을 보는 것도 엄청난 장관입니다.


재악산은 이렇게 조용하고 고즈넉해서 마음을 안정시키 참 좋은 곳이더라구요.
가을이 본격적으로 오는 10월에는 밀양 표충사의 추모제와 인근 관광지를 구경하는 재미도 아주 쏠쏠하겠어요





여러분 시선에 머물고 있는 표충사는 어떤 모습일까요?









 

날짜

2010. 9. 19. 13:29

최근 게시글

최근 댓글